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미디어

영상

오디오

문서

영상 연극 ‘너의 왼손이 나의 왼손과 그의 왼손을 잡을 때’ 공연 안내 (음성해설, 수어해설)

  • 제작처두산아트센터
  • 등록일 2023-06-07
  • 조회수158

 

두산인문극장 2023: Age, Age, Age 나이, 세대, 시대
연극 '너의 왼손이 나의 왼손과 그의 왼손을 잡을 때' 공연 수어/음성/자막 안내

 

수어번역/통역. 이수현
수어감수. 김홍남(공인수어통역번역 잘함)
목소리. 최아정
촬영/편집. 이은채(칼론 배리어프리연구소)

 

-작품소개
'너의 왼손이 나의 왼손과 그의 왼손을 잡을 때'는 인류세의 위기에 대하여 SF적인 상상력과 암울한 전망을 더해 풀어낸 작품이다. 대화재로 불길에 휩싸인 미래의 지구. '인류는 공존을 위해 어떠한 선택을 할 것인가'하는 질문과 마주하게 된다. 2021년 백상예술대상 젊은연극상을 수상한 정진새가 극작과 연출을 맡고 백종관, 카입(Kayip)이 희곡개발리서치를 공동으로 진행했다.

 

-줄거리
40일간 이어진 화재로 전 세계가 불타고 있다. 동물과 식물, 인간 종(種)을 대피시키기 위해 여덟 대의 배가 바다로 출항하지만, 모든 종자가 그 선택을 받을 수 없기에 탑승객들은 생존을 위한 경기를 치른다. 한편, 동아시아에서 출발한 판도(Pando)호에는 한국의 과학보육원 출신 동기생인 노벨상 수상자 물리학자 메이, 식물학자 에이프릴, 미국 공군 악토버가 서바이벌 게임에 참여한다.

 

-출연진 소개 극 중 역할과 배우를 소개합니다.
전선우 배우, 사회자 역 서바이벌 게임의 진행자이며 유엔의 인공지능 의사결정자입니다.
권은혜 배우, 벨보이 역 크루즈 판도호 소속으로 객실 승무원 로봇입니다.
김승언 배우, 조킹박사역 과학보육원 리틀노벨스의 원장입니다.
황은후 배우, 메이 역 리틀노벨스 출신으로 천재 물리학자입니다.
김준우 배우, 악토버 역 리틀노벨스 출신으로 미국 공군 소속 군인입니다.
최희진 배우, 에이프릴 역 리틀노벨스 출신으로 식물학자입니다.
김정화 배우, 디즈니 역 대만 디즈니 테마파크에서 온 캐릭터 인형입니다.
유다예 배우, 릴리 역 반은 인간 반은 로봇으로 에이프릴의 입양 딸입니다.

 

-제작진 소개
기획제작 두산아트센터
작연출 정진새
희곡개발리서치, 사운드 카입(Kayip)
희곡개발리서치, 영상 백종관
드라마터그 양근애
조연출 문수진
출연 김승언 최희진 황은후 전선우 김준우 권은혜 김정화 유다예

 

댓글 남기기

제 2021-524호 정보통신접근성 품질인증서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 접근성 (사)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 1.업체명: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2.주소: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고 112 3.웹사이트:http://www.ieum.or.kr 4.유효기간:2021.05.03~2022.05.02 5.인증범위:이음 온라인 홈페이지 | 「지능정보화 기본법」 제47조제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9조제5항에 따라 위와 같이 정보통신접근성 품질인증서를 발급합니다. 2021년 05월 03일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