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

해외 러쉬코리아, 발달장애 예술가와 함께하는 2회 러쉬 아트페어

  • 등록일 2023-08-18
  • 조회수52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전국 18개 매장에서 '2회 러쉬 아트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충청권에서는 충북 청주 현대백화점 충청점과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신세계 대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후 변화로 사라지는 우리나라의 자생 식물들을 주제로 발달장애 예술가 50인의 작품을 선보인다.

'러쉬 아트페어'는 매장을 갤러리로 해석한 화장품 업계 최초의 아트페어로, 각 지역의 발달장애 예술가와 매장을 연결해 지역 예술 발전을 도모한다.

이번 '러쉬 아트페어'는 전국각지에서 활동하는 발달장애 예술가 50인과 함께한다.

올해는 자연에 집중해 '결코, 사라지지 않는다'라는 타이틀로, 기후 변화로 인해 우리 땅에 사라지는 식물 보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것이 목적이다.

러쉬 아트페어에 2년 연속 참여한 황성제 작가는 "이번 아트페어를 통해 사람들이 자연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이 생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그림을 그렸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행사 진행 기간 동안 18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모바일 홈페이지(lush.co.kr) 디지털 갤러리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아트페어 종료 이후에는 모든 작품을 한데 모아 국립수목원 내 산림박물관 특별전시실에서 특별전이 이어진다.

오는 9월 8일부터 5일 동안 진행되는 특별전은 더욱 많은 관람객에게 아트페어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행시기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트페어 관람 후 공식 모바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포토 댓글을 남기면 매장에서 바로 국내 제조 샘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아트페어 레인지 제품을 구매하면 매장에서는 와펜을, 온라인몰에서는 작품 엽서를 선물로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우미령 러쉬코리아 대표는 "올해는 환경과 자연의 소중한 메시지를 밝히는데 수목원과 협업을 한 것에 대해 무척 뜻깊게 생각하며, 모쪼록 세상에 긍정적으로 기여하는 아트페어로 성장하기를 바란다" 는 소망을 전했다.
 

제 2021-524호 정보통신접근성 품질인증서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 접근성 (사)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 1.업체명: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2.주소: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고 112 3.웹사이트:http://www.ieum.or.kr 4.유효기간:2021.05.03~2022.05.02 5.인증범위:이음 온라인 홈페이지 | 「지능정보화 기본법」 제47조제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9조제5항에 따라 위와 같이 정보통신접근성 품질인증서를 발급합니다. 2021년 05월 03일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