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문화소식

연극 혜화동1번지 7기 동인 2020 가을 페스티벌 [맞;춤] <어느 학술원에 드리는 보고>

서로를 품어 안은 열 살이 되었습니다!
제10회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 Seoul Barrier Free Film Festival 2020
2020.11.11~12.1 한국영화데이터베이스 KMDb VOD

종료

혜화동1번지 7기 동인 2020 가을 페스티벌 [맞;춤] <어느 학술원에 드리는 보고> 간단한 소개 테이블
일정

2020.11.09.(월) - 15.(일) 평일 8PM 토/일 3PM

입장료 전석 15,000원원
장소 혜화동1번지소극장 (서울특별시 종로구 혜화동 창경궁로35길 7)
예매 문의 카카오톡 아이디 hhd7th (운영시간: 평일 10시-17시)
주관 혜화동1번지 7기동인
후원

서울문화재단,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접근성 정보

자세한 소개

2020 혜화동1번지 7기동인 가을페스티벌 <맞;춤> 두번째 작품

엘리펀트룸 “어느 학술원에 드리는 보고"

 

[공연 소개]

원숭이이자 인간, 혹은 인간이자 원숭이인 빨간 피터에게 어느 날 학술원에서 공문이 날아온다.

원숭이로 살았던 전력에 관한 보고서를 제출하라는 공문을 한 손에 들고 배우, 빨간 피터는 학술원으로 향한다.

<어느 학술원에 드리는 보고>는 프란츠 카프카의 단편소설 <어느 학술원에 드리는 보고>를 각색 없이 공연하는, 배우 신강수의 1인극이다.

 

[출연 및 제작진]

원작 프란츠 카프카

출연 신강수

제작진 김기일(연출), 이세영(조명디자인), 최귀웅(무대감독), 김보은(화면해설), 정인혁(자막), 장진석(수어통역)

 

제작 [엘리펀트룸]

극단 엘리펀트룸의 이름은 모두가 의식하고 있지만 받아들이거나 입 밖에 내길 꺼려하는 문제를 가리키는 “방 안의 코끼리(elephant In the room)”라는 숙어에서 따온 것입니다. 극단 엘리펀트룸은 우리가 손쉽게 거리를 둘 수 있는 비판거리들 대신에 연극을 하는 우리들 속에 있는, 우리들 곁에 늘 머물러 있는 문제들에 대해 발언하는 연극을 만들고자 합니다.

주요 작품 : <스탠드 업, 그라운드 업 Vol.2> <스탠드 업, 그라운드 업> <아웃 오브 사이트> <깔끔한 혐오> 외

 

[관람 안내]

- 본 공연은 전체관람가이며, 관람시간은 총 60분(예정)입니다.

- 객석은 자유석으로 운영됩니다.

- 공연 참여에 필요한 사항 및 조건을 마련하기 위해 예매 시 기입하신 휴대 전화번호로 사전에 문자를 드릴 예정입니다.

- 전 회차 수어통역, 문자통역, 음성해설이 제공됩니다.

- 혜화동1번지는 지하에 위치하여 휠체어 이용자 접근이 어렵습니다. 이동 지원이 필요하신 관객은 예매 시 문의처(카카오톡 아이디 hhd7th)로 사전 연락 부탁드립니다.

- 예매 티켓은 당일 취소/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티켓 수령은 예매자 본인 수령이 원칙이며, 대리인 수령 시 예매자 확인에 협조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안내]

- 극장 출입 시 "전자출입명부"(QR코드 인증) 이용, 문진표 작성, 체온 측정이 있을 예정입니다.

(QR코드 인증이 어려울 경우 본인의 이름과 얼굴이 나와있는 신분증을 확인하오니 지참 부탁드립니다.)

- 발열 또는 호흡기증상이 있거나 최근 14 일 이내에 위험지역 여행, 출장 등을 다녀오신 분, 혹은 해당하는 분과 밀접한 접촉이 있었던 분은 극장 출입을 삼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극장 출입 및 공연 관람 시 개인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할 예정입니다. 꼭 안전한 관람을 위해 마스크를 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마스크 미착용자 및 체온 37.5도 이상인 관객들의 입장을 제한할 예정입니다.

- 극장 출입 전후 극장에 비치된 손세정제를 꼭 사용하여주시길 바랍니다.

- 관람은 객석 간 거리두기를 유지하여 진행됩니다.

 

예매처 : 플레이티켓 https://www.playticket.co.kr/nav/detail.html?idx=1218

 

 

제 2021-524호 정보통신접근성 품질인증서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 접근성 (사)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 1.업체명: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2.주소: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고 112 3.웹사이트:http://www.ieum.or.kr 4.유효기간:2021.05.03~2022.05.02 5.인증범위:이음 온라인 홈페이지 | 「지능정보화 기본법」 제47조제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9조제5항에 따라 위와 같이 정보통신접근성 품질인증서를 발급합니다. 2021년 05월 03일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