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문화소식

음악 루미넌스 : 각자의 다른 빛이 피어날 때

배희관 밴드 루미넌스 2023 BB WaveLab 성과발표회 공연
2024년 1월 14일 오후 5시 홍대 롤링홀
각자의 다른 빛이 피어날때
류창동, 안상진, 이지혜, 장혜정, 정승균 조재헌
스페셜 게스트: 극동아시아타이거즈
루미넌스 예매: 멜론티켓 2만원 / 장애인 할인 1만원 (동반 1인까지 할인 적용)
문의: sjecaptain@naver.com

2023년 장애예술 활성화 지원사업
주최/주관: 배희관밴드
후원: 문화체육관광부, (재)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종료

루미넌스 : 각자의 다른 빛이 피어날 때 간단한 소개 테이블
일정

2024년 1월 14일(일)

관람시간 오후 5시
입장료 전석 20,000원
장소 롤링홀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35)
예매 멜론티켓
주관 배희관밴드
주최 배희관밴드
후원

문화체육관광부, (재)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접근성 정보

요약설명

배희관 밴드의 〈Luminance 루미넌스 : 각자의 다른 빛이 피어날 때〉

기간: 2024년 1월 14일(일)
시간: 오후 5시
장소: 롤링홀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35)
티켓: 전석 2만원 (현장예매 25,000원)

예매: 멜론 티켓

주최∙주관: 배희관밴드
후원: 문화체육관광부, (재)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문의: sjecaptain@naver.com

자세한 소개

공연소개

 

배희관 밴드의 공연 〈Luminance 루미넌스 : 각자의 다른 빛이 피어날 때〉가 2024년 1월 14일(일요일) 오후 5시 홍대 롤링홀에서 열린다.  
  
2023년 장애예술 활성화 지원사업을 통해 개최되는 본 공연은 ‘제 4기 비비웨이브랩(BB Wave Lab2023)’의 성과 발표와  배희관 밴드의 미니앨범 SONDER 발매 기념공연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스페셜 게스트로 펑크밴드 극동아시아타이거즈가 함께 한다.

행복하고 유쾌한 에너지로 충만한 모던 락밴드인 배희관밴드는, 2013년 장애인의 사회통합과 장애문화예술의 질적 향상을 목적으로 결성되었다. 문화예술의 다양성을 상징하는 아이콘이 된 배희관 밴드는, 2018년 평창 패럴림픽 피날레 무대를 비롯하여 국내외 다양한 축제와 행사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꾸준한 앨범 발표와 공연을 통해 치열하게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배희관밴드는 실용음악교육 ‘BB Wave Lab 비비웨이브랩’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사고와 창작이 가능한 전문 장애예술인을 발굴하고 양성하고 있다. 올해는 배희관밴드 멤버 외에도 브로큰발렌타인의 보컬 김경준, 블루다이아의 박로와 등이 강사로 함께 참여하여, 시각장애인을 대상으로 작사작곡, 보컬, 드럼, 키보드, 통기타, 일렉기타를 교육했다. 본 공연에서는 교육생들의 컴필레이션 앨범 를 발표하는 자리를 겸한다.   

이번 공연 타이틀인 는 개개인이 가진 내면의 빛을 찾아 피어낼 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가진 진짜 ‘나’를 발견함을 의미한다.  

배희관밴드의 앨범와 비비웨이브랩의 컴필레이션 앨범 은 2024년 1월 10일 국내외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문화체육관광부, (재)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의 후원으로 열리는 본 공연의 티켓 예매는 12월 20일 오후 2시부터 멜론티켓을 통해 시작된다.


공연 주요 공지

 

예매안내

- 본 공연의 티켓은 멜론 티켓에서 단독 판매됩니다. 1인 4매까지 예매가능합니다.
- 장애인은 50% 할인 적용되며, 동반하는 비장애인도 1인까지 50% 할인 적용됩니다. 단, 현장에서 복지카드 등 증빙서류 미제시 시 관람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예매 취소, 변경 및 환불은 예매처인 멜론티켓에서 가능하며, 공연 당일 환불은 불가합니다.
- 예매 취소시 예매처에서 정한 취소 수수료가 발생하며, 취소 마감 시간 이후에는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공연 당일 주차 및 교통혼잡으로 인한 관람지연 시, 티켓의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티켓 교환(수령) 및 현장판매 안내 

- 티켓 수령은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가능합니다. 현장 상황이 혼잡할 수 있으니, 여유롭게 도착하시어 티켓을 수령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현장 판매는 공연 당일, 잔여석에 한하여 진행되며 티켓 소진 시 별도의 공지 없이 판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티켓의 도난, 분실, 파손 등 어떤 경우에도 재발급이 불가능하며, 티켓이 없을 시 입장이 불가합니다.

 

입장 안내

- 공연 당일 현장 매표소는 공연시작 1시간 전 부터 운영됩니다.
- 입장은 공연 50분 전인 4시 10분부터 예매자 우선으로 입장하며, 예매 시 발급받은 번호에 따라 순서대로 입장합니다. 
- 티켓 부스에서 멜론 예매 문자 및 예매자 신분증을 통한 본인 확인 후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 본인의 입장 순서 이후에 도착하거나 공연 시작 후 도착하는 경우, 공연장 스탭의 안내에 따라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공연 재입장 시 확인을 위해 항상 티켓을 소지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공연장 입구 혼잡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티켓 수령 후에는 공연장 입장 및 착석 부탁드립니다.

 

관람 안내

- 본 공연은 비지정 좌석제로 운영됩니다. 
- 4시 10분부터 입장 가능합니다. (현장 상황에 따라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공연장 내에서는 뚜껑이 있는 생수를 제외한 모든 음료 및 음식물의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공연장내 물품보관소는 따로 운영되지 않습니다.
- 다른 관객의 관람에 지장을 주는 행동, 또는 반려동물, 폭죽, 풍선, 레이져, 화약, 흉기 등의 물품 반입을 금합니다.
- 본 공연에는 사진 및 공연 영상촬영이 진행됩니다. 관객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차 안내 및 이동 지원

- 본 건물에는 주차가 불가합니다. 대중교통 혹은 건물 바로 앞에 위치한 홍대 7공용 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시각장애인의 안내 보행 및 이동지원(상수역 1번 출구와 공연장) 신청은 공연 1일전까지 예약을 통해 가능합니다.
 

제 2021-524호 정보통신접근성 품질인증서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 접근성 (사)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 1.업체명: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2.주소: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고 112 3.웹사이트:http://www.ieum.or.kr 4.유효기간:2021.05.03~2022.05.02 5.인증범위:이음 온라인 홈페이지 | 「지능정보화 기본법」 제47조제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9조제5항에 따라 위와 같이 정보통신접근성 품질인증서를 발급합니다. 2021년 05월 03일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